백일 촬영 이후 정말 마음에 들어 돌촬영도 진행하게 되었어요.

돌상 퀄리티가 남다르고 사진도 몇십년 뒤에 열어봐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아기가 하루가 다르게 크는게 눈에 보이니 아쉬운 마음에 백일 때 처음으로 크레타 스튜디오에서 찍고,

마음에 쏙 들어서 이번에 돌사진도 크레타 스튜디오 가서 촬영하게되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두번째 방문이라 그런가, 친숙하고 마음도 편해서 아기도 차에서 푹잠자고 스튜디오에 가서 촬영 내내 신나있었어요.

한타임에 한 가족만 촬영하는 프리미엄 스튜디오라 촬영 내내 마음도 편하고, 특히나 저는 크레타의 고급스러운 자연광을 정말 애정한답니다. 

 

아가들을 진심으로 예뻐해주시는 실장님, 작가님 덕분에 촬영이 끝나고 돌아와서도 사진을 받으면서도 계속 행복한 기억을 떠올릴 수 있어요.

 

촬영 꽤 많이 다녀봤는데 제가 가본 스튜디오 중 정말 최고입니다.

by creta at 2023.11.29 09:06

안녕하세요크레타스튜디오입니다 :)

 

아가의 돌을 맞아 크레타 스튜디오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크레타스튜디오의 베이비촬영은 돌을 맞은 아가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전통돌상을 컨셉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

 

또한 사시사철 풍부한 채광이 가능한 고급스러운 자연광 정원 배경을 보시고 촬영을 결심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으세요 :)

 

촬영의 주인공은 아가이기 때문에, 아가들이 낯선 환경에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동시간대 한팀만 촬영 진행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아가들이 커가는 과정속에서 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을 잘 담을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일로 다시 방문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