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때 찍을 스튜디오를 찾다가 지인 소개로 크레타스튜디오를 알게되어 촬영을 했었습니다.

사실 100일사진은 어디에서 찍어도 귀엽게 나올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크레타스튜디오의 통창사진을 보고나니 여기다 싶어 예약을 했었는데요.

사진 결과물을 보고 너무 만족하여 다음에 다시 찍겠다고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아기가 1000일이 되어 1000일 기념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하고자 다시 한 번 크레타스튜디오를 찾았습니다.

가족사진 뿐만아니라 아기 사진도 몇장 찍어주셨는데 너무 예쁘게 나와 아기사진을 큰 사진으로 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100일때 사진과 배경이 같아 조금 고민했었는데 사진 결과물을 보니 배경이 중요한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배경도 중요하지만 결국 인물사진이 얼마나 잘 나오느냐가 중요하고, 또 자연 통창 배경 자체가 예뻐 같은 배경이라고 해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4돌때나 2000일때 다시 한번 방문 예정입니다.^^

by 크레타 at 2023.04.19 10:44

안녕하세요크레타스튜디오입니다 :)

 

 

전에 찍으신 100 사진이 마음에 드셔서 다시 찾아주셨다니 더욱 감사드립니다.

100 1000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같은 배경에서 아기와 가족이 함께 점차 성장하는 모습을 기록하는게 의미가 크실것 같아요~

아이의 성장 기록에 함께 할수 있어 저희도 보람차고 기쁩니다 :D

 

저희 크레타는 자연스러운 배경과 자연광 속에서 방문하신 가족분들이 편하고 즐겁게 촬영하고 가실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다양한 구성의 촬영으로 만들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족분들 모두 좋은 분위기로 촬영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셔서

저희도 멋진 순간들을 남겨드릴 있었던것 같아요 :)

 

거실 벽면 한쪽에서 오래도록 보아도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추억이 있게 액자도 정성 들여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레타 스튜디오를 다시 방문해주시는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다시 방문해주시는 날에도 우리 가족 소중한 추억의 순간을 아름답게 남겨드릴께요!

 

정성스런 후기 작성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기쁨이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쓰기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