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사진 200일 촬영 후기

by 린앤준맘 at 2021.06.18 22:36

아기 200일 사진은 성장앨범 스튜디오보다 특별한 곳에서 찍어주고 싶어서 검색하던 중에 크레타를 알게되었어요. 통창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들어 1월 초에 예약하고 6월 9일 아기 200일 기념 사진 촬영을 했어요. 예약할 때도 촬영일 설정이나, 주의해야 할 점, 준비물 등등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보통 베이비 촬영을 할 때는 빠르게가 생명일 정도로 옷을 갈아입히거나 찍는데 길어야 30분이면 끝났던 것 같은데 크레타에서는 1시간  반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주니어촬영 1컨셉 추가해서)

촬영해주신 작가님, 보조 작가님이 아이들이 스튜디오에 적응할 수 있도록 먼저 얼굴도 익히고 천천히 준비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마음 편하게 넓은 스튜디오를 저희 집처럼 누비면서 촬영하고 왔어요. 다음 촬영까지 텀이 넉넉하게 있어서 아기 컨디션이 안좋으면 기다렸다가 촬영해주시기도 하고 해서 너무 감사했어요. 

 

날씨도 딱 좋아서 기대한대로 정말 화사하게 사진이 너무 잘나왔어요. 실내에서 찍는거랑 정말 다른 느낌을 주더라구요.

사진도 작가님이 만족하실때까지 찍어주신 덕분에 수정할 곳이 거의 없도록 마음에 쏙 들게 나왔어요. 아기 사진이라 수정을 많이 안해주신다고도 하긴 했지만 (저도 그걸 별로 원치는 않았구요) 아기가 침을 많이 흘려서 침 수정 정도 한 것 외에 수정한 게 없을 정도로 예쁘네요.

 

아기들 크면 날씨 좋은 계절에 또 가족사진 찍으러 갈게요~

 

 

by 크레타 at 2021.06.19 09:45

안녕하세요 린앤준맘님 크레타스튜디오입니다:)

 

아가의 성장을 기념하는 특별한 촬영을 위해 크레타스튜디오를 선택해주시고 

정성스런 촬영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희 크레타스튜디오의 자연광 통창 정원 배경을 보시고 촬영을 결심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으신데요.

 

베이비 촬영의 경우 아가의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두고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레타의 베이비 촬영은 동일 타임에 한 아이의 촬영만 잡기 때문에 아이들 컨디션을 케어하며 편안하게 좋은 표정으로

행복한 기념사진 남기실 수 있도록 촬영진행을 해드리고 있어요~!


새로운 장소에서 아가가 충분히 적응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진행하고,
고객님과 촬영 전에 저희 크레타의 소품과 의상의 샘플들을 보고
원하시는 사항이 무엇인지 충분히 파악한 후 결정해서 촬영진행해드리고 있는데요.


아이촬영에 있어서 사진을 찍는 테크닉도 물론 중요하지만 
아이의 마음을 들어주고 기다려주기 때문에 아이의 사랑스러운 표정들을 촬영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아가가 낯설어 하지 않고 좋은 표정을 많이 보여줘서 더욱 멋진 사진들이 나올 수 있었어요:)

아기와 가족분들 인생에 길이길이 남을 아가 200일 기념 사진에 만족스러워 하시니 보람이 느껴지네요:)


앞으로도 아이의 순간순간 커가는 과정속에서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잘 담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아가 성장 후 또 좋은 기념일에 크레타에서 행복한 추억 남기시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 쓰기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