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가족 모두 만족한 가족사진

by 신수민 at 2020.03.13 11:34

큰 맘 먹고 선택한 가족사진 스튜디오였는데, 부모님 모두 정말 만족하셔서 너무 뿌듯했어요 ㅠㅠ.. !! 

그냥 일반 사진관같은 곳에 가서 찍고 올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연희동에 자연광스튜디오가 있다해서 후기 많이 찾아보고 갔는데, 역시나 생각보다 너무너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서 넘 만족스럽습니당 !!! 사진찍어주시는 분들도, 부모님 힘들지 않게 많이 도와주시고, 웃으면서 촬영 이끌어주셔서 사진찍는게 어색한 가족들도 다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찍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용 

by 크레타 at 2020.03.14 00:47

안녕하세요. 신수민님 크레타 스튜디오입니다^^

가족 모두 모여서 찍는 기념사진이니 만큼 스튜디오 선정에도 신경이 쓰이셨을것 같아요~

행복한 미소를 지으시는 가족분들이 크레타스튜디오를 선택해주셔서 저희도 신나게 촬영했던것같아요:)

가족사진 캐주얼 컨셉은 상의는 흰셔츠나 흰티, 하의는 청바지나 베이지색 바지로 통일해서 맞춰입고 찍어드리고 있는데요.

흰티가 반사판의 역할을 해서 얼굴을 더욱 환하게 보여주고 또 시간이 지날수록 세월을 잘 타지 않는 좋은 분위기의 사진이 나오기 때문이예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러운 미소로 만족스러운 가족사진을 남기신거 같아 보람이 느껴집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드리고 이날 촬영이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구요~ 감사합니다^0^

 
 

댓글 쓰기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